[헥토이노베이션] 원앱 플랫폼기획팀 CX 관리 및 운영 (경력 및 신입)
구분
(주)헥토이노베이션
직군
기획
직무
기획
경력사항
경력 0~4년
고용형태
정규직
근무지
서울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23 큰길타워빌딩, 헥토이노베이션 본사

안녕하세요, 헥토이노베이션입니다 ​:D

"세상을 ​더 ​편리하게, 내일을 ​새롭게" 만드는 헥토이노베이션은

웹3.0시대에 정보보안 ​분야를 ​선도하며 다양한 ​서비스를 연결하는 IT플랫폼 ​기업입니다.

📢 우리 ​플랫폼기획을 ​소개합니다.

헥토 그룹의 ​기획 ​인재들이 ​모인 우리 팀은 ​발로소득의 ​서비스 기획/운영 뿐만 ​아니라 ​헥토 ​그룹의 미래 성장 ​동력인 통합 ​신규 ​플랫폼을 만드는 ​것에 집중하고 ​있습니다.

우리와 ​함께 깊게 고민하고 ​빠르게 실행 ​할 수 있는 열정적인 동료를 찾습니다.🥰


👉 함께 할 업무입니다.

  • 원앱 플랫폼 CX 관리 및 운영 업무
  • B.O. 를 통한 고객 응대 채널 운영 및 매뉴얼(FAQ 등) 고도화
  • 상담 데이터 및 피드백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서비스 개선
  • 유관 부서와의 협력을 통한 업무 진행 및 이슈 관리


👉 이런 분을 찾습니다.

  • CX 관련 경험이 2년 이상이거나,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으신 분
  • 고객의 언어를 쉽게 이해하고 서비스에 녹여낼 수 있는 분
  • 고객의 목소리를 통해 사업적 인사이트를 도출하고 서비스화 할 수 있는 분
  • 사용자 중심적 사고를 통해 서비스를 사용자 친화적으로 설계하고 싶은 분


👉 이런 경험이 있다면 망설이지 마세요!

  • 대고객 채널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서비스 고객 가이드를 직접 구축하거나, 설계 경험이 있으신 분


👉 아래 여정을 통해 합류합니다.

경력: 서류 전형 -> 1차 인터뷰 -> 2차 인터뷰 -> 처우협의 -> 최종합격

- 접수기간 : 채용 시 마감

* 해당 공고는 수시 채용으로, 채용 완료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.

* 각 전형 안내 및 결과 안내는 모두 개별 메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 

* 지원자의 이력 및 경력 사항에 따라 일부 전형 과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.


👉 지원 시 꼭 확인해 주세요.

[근무정보]

- 채용인원 : 0명

- 근로형태 : 정규직 (시용평가 3개월)

- 근무장소 : 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23 큰길타워빌딩 헥토이노베이션 본사


[공통지원자격]

  •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
  • 남성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


[제출서류]

- 자유양식의 이력서(필수)/경력기술서/포트폴리오 등을 첨부하여 제출해 주세요.

*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, 전형 진행과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. 

* 업무와 무관한 개인정보(신체조건, 출신지역, 혼인여부 등)는 기재하지 않습니다.

* 당사 모든 모집부문 및 전형에서 국가보훈대상자 및 장애인은 관련 법령(국가유공자 등 예우 및 지원에 관한 법률, 장애인 고용촉진 및 직업재활법)에 의거 가산점을 부여하고 있습니다.


[기타사항]

- 문의처 : [email protected]

공유하기
[헥토이노베이션] 원앱 플랫폼기획팀 CX 관리 및 운영 (경력 및 신입)

안녕하세요, 헥토이노베이션입니다 ​:D

"세상을 ​더 ​편리하게, 내일을 ​새롭게" 만드는 헥토이노베이션은

웹3.0시대에 정보보안 ​분야를 ​선도하며 다양한 ​서비스를 연결하는 IT플랫폼 ​기업입니다.

📢 우리 ​플랫폼기획을 ​소개합니다.

헥토 그룹의 ​기획 ​인재들이 ​모인 우리 팀은 ​발로소득의 ​서비스 기획/운영 뿐만 ​아니라 ​헥토 ​그룹의 미래 성장 ​동력인 통합 ​신규 ​플랫폼을 만드는 ​것에 집중하고 ​있습니다.

우리와 ​함께 깊게 고민하고 ​빠르게 실행 ​할 수 있는 열정적인 동료를 찾습니다.🥰


👉 함께 할 업무입니다.

  • 원앱 플랫폼 CX 관리 및 운영 업무
  • B.O. 를 통한 고객 응대 채널 운영 및 매뉴얼(FAQ 등) 고도화
  • 상담 데이터 및 피드백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서비스 개선
  • 유관 부서와의 협력을 통한 업무 진행 및 이슈 관리


👉 이런 분을 찾습니다.

  • CX 관련 경험이 2년 이상이거나,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으신 분
  • 고객의 언어를 쉽게 이해하고 서비스에 녹여낼 수 있는 분
  • 고객의 목소리를 통해 사업적 인사이트를 도출하고 서비스화 할 수 있는 분
  • 사용자 중심적 사고를 통해 서비스를 사용자 친화적으로 설계하고 싶은 분


👉 이런 경험이 있다면 망설이지 마세요!

  • 대고객 채널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서비스 고객 가이드를 직접 구축하거나, 설계 경험이 있으신 분


👉 아래 여정을 통해 합류합니다.

경력: 서류 전형 -> 1차 인터뷰 -> 2차 인터뷰 -> 처우협의 -> 최종합격

- 접수기간 : 채용 시 마감

* 해당 공고는 수시 채용으로, 채용 완료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.

* 각 전형 안내 및 결과 안내는 모두 개별 메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 

* 지원자의 이력 및 경력 사항에 따라 일부 전형 과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.


👉 지원 시 꼭 확인해 주세요.

[근무정보]

- 채용인원 : 0명

- 근로형태 : 정규직 (시용평가 3개월)

- 근무장소 : 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23 큰길타워빌딩 헥토이노베이션 본사


[공통지원자격]

  •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
  • 남성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


[제출서류]

- 자유양식의 이력서(필수)/경력기술서/포트폴리오 등을 첨부하여 제출해 주세요.

*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, 전형 진행과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. 

* 업무와 무관한 개인정보(신체조건, 출신지역, 혼인여부 등)는 기재하지 않습니다.

* 당사 모든 모집부문 및 전형에서 국가보훈대상자 및 장애인은 관련 법령(국가유공자 등 예우 및 지원에 관한 법률, 장애인 고용촉진 및 직업재활법)에 의거 가산점을 부여하고 있습니다.


[기타사항]

- 문의처 : [email protected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