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헥토데이터] 퍼포먼스 / 그로스 마케터 채용 (인플루언서 성장 플랫폼)
구분
(주)헥토데이터
마감기한
2025년 08월 09일
부문
마케팅
직군
퍼포먼스마케터
직무
마케팅
경력사항
경력 5년 이상
고용형태
정규직

💡 팀을 ​소개합니다

우리는 ​헥토데이터의 ​차세대 성장사업인 ​인플루언서 성장 플랫폼 ‘라운드클럽’을 ​담당하는 ​팀입니다.


'라운드클럽'은 헥토 ​그룹의 많은 회원, ​자원들과

헥토데이터가 축적한 ​다양한 ​데이터, 노하우들에 ​기반하여

인플루언서 ​비즈니스 ​생태계에 분기점이 될 ​수 ​있는 서비스를 지향하고 ​있어요.


퍼포먼스, ​그로스 ​마케터로서

지표 이상의 진짜 ​성장을 만들어내고 ​싶은 ​분,

가설을 세우고, ​실험하고, 성과를 ​증명하는 ​것에 짜릿함을 느끼는 ​분과 함께하고 ​싶어요.


“그로스는 숫자가 아니라 사용자에 대한 집요함이다.”

이 문장에 고개를 끄덕이셨다면,

지금이 바로 라운드클럽이라는 무대에서 비즈니스 임팩트를 함께 만들고 싶습니다. 


라운드클럽의 첫 성장 챕터를 함께 쓰고 싶은 분,

지금 바로 지원해 주세요.




 

🚀 이런 일을 함께합니다

  • Paid 채널 운영 전략 수립 및 실행 (셀프 운영 포함)
  • 전환율 중심의 캠페인 설계, 콘텐츠 기획, 테스트 및 집행
  • A/B 테스트를 통한 유입/전환/잔존율 개선 시나리오 실행
  • GA4 등 다양한 툴을 활용한 성과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
  • 콘텐츠·기획 등 내부 유관부서와의 협업을 통한 마케팅 시너지 창출



🙋 ♂️ 이런 분을 찾습니다

  • 5년 이상 퍼포먼스 마케팅 또는 그로스 마케팅 실무 경험
  • 데이터 기반의 사고로 퍼널 전환 흐름을 설계하고 개선할 수 있는 분
  • 페이드 채널(메타, 구글 등) 운영 경험 + 이벤트 트래킹 세팅 능숙한 분
  • 성장을 숫자로 증명해본 정량적 마케팅 성과 사례를 보유하신 분


 

🌟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좋아요 (우대사항)

  • 스타트업 또는 신사업 초기 단계에서 전환 기반 마케팅을 주도한 경험
  • 콘텐츠 마케팅, 브랜드 마케팅과의 크로스 협업 경험
  • 인스타그램, 유튜브, 틱톡 등 SNS 채널 광고 운영 경험 및 이해도
  • 퍼널별 KPI 트래킹과 ROAS 기반 효율 최적화에 능숙하신 분



*포트폴리오 제출 필수*

공유하기
[헥토데이터] 퍼포먼스 / 그로스 마케터 채용 (인플루언서 성장 플랫폼)

💡 팀을 ​소개합니다

우리는 ​헥토데이터의 ​차세대 성장사업인 ​인플루언서 성장 플랫폼 ‘라운드클럽’을 ​담당하는 ​팀입니다.


'라운드클럽'은 헥토 ​그룹의 많은 회원, ​자원들과

헥토데이터가 축적한 ​다양한 ​데이터, 노하우들에 ​기반하여

인플루언서 ​비즈니스 ​생태계에 분기점이 될 ​수 ​있는 서비스를 지향하고 ​있어요.


퍼포먼스, ​그로스 ​마케터로서

지표 이상의 진짜 ​성장을 만들어내고 ​싶은 ​분,

가설을 세우고, ​실험하고, 성과를 ​증명하는 ​것에 짜릿함을 느끼는 ​분과 함께하고 ​싶어요.


“그로스는 숫자가 아니라 사용자에 대한 집요함이다.”

이 문장에 고개를 끄덕이셨다면,

지금이 바로 라운드클럽이라는 무대에서 비즈니스 임팩트를 함께 만들고 싶습니다. 


라운드클럽의 첫 성장 챕터를 함께 쓰고 싶은 분,

지금 바로 지원해 주세요.




 

🚀 이런 일을 함께합니다

  • Paid 채널 운영 전략 수립 및 실행 (셀프 운영 포함)
  • 전환율 중심의 캠페인 설계, 콘텐츠 기획, 테스트 및 집행
  • A/B 테스트를 통한 유입/전환/잔존율 개선 시나리오 실행
  • GA4 등 다양한 툴을 활용한 성과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
  • 콘텐츠·기획 등 내부 유관부서와의 협업을 통한 마케팅 시너지 창출



🙋 ♂️ 이런 분을 찾습니다

  • 5년 이상 퍼포먼스 마케팅 또는 그로스 마케팅 실무 경험
  • 데이터 기반의 사고로 퍼널 전환 흐름을 설계하고 개선할 수 있는 분
  • 페이드 채널(메타, 구글 등) 운영 경험 + 이벤트 트래킹 세팅 능숙한 분
  • 성장을 숫자로 증명해본 정량적 마케팅 성과 사례를 보유하신 분


 

🌟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좋아요 (우대사항)

  • 스타트업 또는 신사업 초기 단계에서 전환 기반 마케팅을 주도한 경험
  • 콘텐츠 마케팅, 브랜드 마케팅과의 크로스 협업 경험
  • 인스타그램, 유튜브, 틱톡 등 SNS 채널 광고 운영 경험 및 이해도
  • 퍼널별 KPI 트래킹과 ROAS 기반 효율 최적화에 능숙하신 분



*포트폴리오 제출 필수*