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헥토 신규사업] RROUND CX 담당자 (경력)
구분
헥토 신규사업
경력사항
경력 5~12년
고용형태
정규직
근무지
서울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23 큰길타워빌딩, 헥토이노베이션 본사


EVERY DAY ​FORWARD

삶의 ​가능성을 ​실현하는 글로벌 ​라이프-테크 컴퍼니

우리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​통해 ​모든 사람들이 ​일상 속 긍정적인 ​변화를 만들어갈 ​수 ​있다고 믿습니다.

헥토 ​그룹의 ​모빌리티, ​금융, 헬스케어, 라이프 ​등 ​각각의 핵심 비즈니스를 ​커머스로 ​통합하는 ​플랫폼 RROUND의 성공적인 ​런칭부터 지속적인 ​성장을 ​이끌어갑니다.


라운드가 궁금해요!


📢 ​함께하실 'CX팀'을 ​소개합니다.

CX팀은 ​고객의 목소리(VOC)를 가장 ​가까이에서 듣고, ​

그 인사이트를 서비스 개선으로 연결하는 고객 경험의 컨트롤 타워입니다!

고객의 불편을 기회로 바꾸고, 조직과 서비스의 성장을 고객 경험으로 증명해 나갈

CX 동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. 🥰


👉 함께 할 업무입니다.

  • VOC를 분석하고 고객 인사이트 도출해 서비스 개선 과제를 제안, 실행해요.
  • 고객 응대 가이드 제작, 이슈 대응 프로세스 정비 등 CS 운영 정책 및 매뉴얼을 수립해요.
  • SLA 관리, KPI 설계 및 운영 성과 리포트 작성 등 고객센터(내부/외주) 운영 전반을 관리해요.
  • 고객 만족도 지표(NPS, CSAT 등)를 관리하고 개선하는 활동을 수행해요.
  • 상품/콘텐츠 모니터링도 함께 병행해요.

👉 이런 분을 찾습니다.

  • 고객센터 운영 실무 및 조직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이슈를 분석하고 개선한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다양한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이 있으신 분
  • 고객 여정 맵핑, 퍼널 분석 등 CX 관련 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고객 중심 사고 및 문제 해결 역량이 있으신 분


👉 이런 부분도 갖추시면 너무 훌륭합니다!

  • 스타트업 또는 IT/이커머스/플랫폼 서비스에서 CX 또는 CS 조직을 경험하신 분
  • 고객센터 시스템(챗봇, CTI, CRM 등)을 도입하고 운영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외주 고객센터 관리 및 QA, 교육, VOC 분석 프로세스를 운영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


👉 아래 여정을 통해 합류합니다.

경력: 서류 전형 -> 1차 인터뷰 -> 2차 인터뷰 -> 처우협의 -> 최종합격

- 접수기간 : 채용 시 마감

* 해당 공고는 수시 채용으로, 채용 완료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.

* 각 전형 안내 및 결과 안내는 모두 개별 메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 

* 지원자의 이력 및 경력 사항에 따라 일부 전형 과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.


👉 지원 시 꼭 확인해 주세요.

[근무정보]

- 채용인원 : 0명

- 근로형태 : 정규직 (시용평가 3개월)

- 근무장소 : 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23 큰길타워빌딩 헥토이노베이션 본사


[공통지원자격]

  •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
  • 남성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


[제출서류]

- 자유양식의 이력서(필수)/경력기술서/포트폴리오 등을 첨부하여 제출해 주세요.

*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, 전형 진행과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. 

* 업무와 무관한 개인정보(신체조건, 출신지역, 혼인여부 등)는 기재하지 않습니다.

* 당사 모든 모집부문 및 전형에서 국가보훈대상자 및 장애인은 관련 법령(국가유공자 등 예우 및 지원에 관한 법률, 장애인 고용촉진 및 직업재활법)에 의거 가산점을 부여하고 있습니다.


[기타사항]

- 문의처 : rround_hr@hecto.co.kr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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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헥토 신규사업] RROUND CX 담당자 (경력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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헥토 ​그룹의 ​모빌리티, ​금융, 헬스케어, 라이프 ​등 ​각각의 핵심 비즈니스를 ​커머스로 ​통합하는 ​플랫폼 RROUND의 성공적인 ​런칭부터 지속적인 ​성장을 ​이끌어갑니다.


라운드가 궁금해요!


📢 ​함께하실 'CX팀'을 ​소개합니다.

CX팀은 ​고객의 목소리(VOC)를 가장 ​가까이에서 듣고, ​

그 인사이트를 서비스 개선으로 연결하는 고객 경험의 컨트롤 타워입니다!

고객의 불편을 기회로 바꾸고, 조직과 서비스의 성장을 고객 경험으로 증명해 나갈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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👉 함께 할 업무입니다.

  • VOC를 분석하고 고객 인사이트 도출해 서비스 개선 과제를 제안, 실행해요.
  • 고객 응대 가이드 제작, 이슈 대응 프로세스 정비 등 CS 운영 정책 및 매뉴얼을 수립해요.
  • SLA 관리, KPI 설계 및 운영 성과 리포트 작성 등 고객센터(내부/외주) 운영 전반을 관리해요.
  • 고객 만족도 지표(NPS, CSAT 등)를 관리하고 개선하는 활동을 수행해요.
  • 상품/콘텐츠 모니터링도 함께 병행해요.

👉 이런 분을 찾습니다.

  • 고객센터 운영 실무 및 조직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이슈를 분석하고 개선한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다양한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이 있으신 분
  • 고객 여정 맵핑, 퍼널 분석 등 CX 관련 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고객 중심 사고 및 문제 해결 역량이 있으신 분


👉 이런 부분도 갖추시면 너무 훌륭합니다!

  • 스타트업 또는 IT/이커머스/플랫폼 서비스에서 CX 또는 CS 조직을 경험하신 분
  • 고객센터 시스템(챗봇, CTI, CRM 등)을 도입하고 운영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외주 고객센터 관리 및 QA, 교육, VOC 분석 프로세스를 운영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


👉 아래 여정을 통해 합류합니다.

경력: 서류 전형 -> 1차 인터뷰 -> 2차 인터뷰 -> 처우협의 -> 최종합격

- 접수기간 : 채용 시 마감

* 해당 공고는 수시 채용으로, 채용 완료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.

* 각 전형 안내 및 결과 안내는 모두 개별 메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 

* 지원자의 이력 및 경력 사항에 따라 일부 전형 과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.


👉 지원 시 꼭 확인해 주세요.

[근무정보]

- 채용인원 : 0명

- 근로형태 : 정규직 (시용평가 3개월)

- 근무장소 : 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23 큰길타워빌딩 헥토이노베이션 본사


[공통지원자격]

  •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
  • 남성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


[제출서류]

- 자유양식의 이력서(필수)/경력기술서/포트폴리오 등을 첨부하여 제출해 주세요.

*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, 전형 진행과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. 

* 업무와 무관한 개인정보(신체조건, 출신지역, 혼인여부 등)는 기재하지 않습니다.

* 당사 모든 모집부문 및 전형에서 국가보훈대상자 및 장애인은 관련 법령(국가유공자 등 예우 및 지원에 관한 법률, 장애인 고용촉진 및 직업재활법)에 의거 가산점을 부여하고 있습니다.


[기타사항]

- 문의처 : rround_hr@hecto.co.kr